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생각과 활동

일본 도쿄에서 이문원한의원을 알리다...

 

 

 

아시아 최대규모의 여행 박람회인투어리즘 엑스포 재팬(Tourism Expo Japan) 2014’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열렸습니다.  

 

1500여개 부스 가운데 40개 부스가 한국관으로 설치 운영되었는데요, 이문원한의원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국의료관광을 대표하는 기관으로 홍보관 부스를 운영하며 일본에서 한국의료관광을 세계에 알렸습니다.

 

 

 

이문원한의원은 150개국 970여 단체 및 업체, 15만여명의 관람객이 참여한 이번투어리즘 엑스포 재팬(Tourism Expo Japan) 2014’에서 무료두피검사를 실시하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일본BS아사히 방송국여행의 트렌드(のトレンド)프로그램 출연자인 일본 2인조 개그맨 그룹 하마카앙ハマカーン) 은 이문원한의원 부스에 긴 행렬이 이어져이는 걸 보고 놀라워 하며 이문원한의원의 무료두피검사를 직접 체험했습니다.

 

특히 하마타니 켄지(浜谷健司는 무료두피검사결과 M자형탈모가 있어서 큰 충격을 받았는데요, 뛰어난 효과로 18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M자연고를 보고는 촬영카메라 앞에서 M자연고를 연거푸 외쳐댔습니다.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투어리즘 엑스포 저팬(Tourism Expo Japan) 2014’ 촬영현장은 오는 10 12일 오전11시에서 12시 사이에 일본BS아사히채널에서 지상파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번투어리즘 엑스포 저팬(Tourism Expo Japan) 2014’는 

일본인 관광객을 비롯, 세계관광업계로 하여금 한국의 의료관광, 특히 부작용 없는 탈모치료와 이문원홈케어제품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문원한의원은 세계적인 홍보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이문원한의원의 탈모치료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예정입니다.  

 

* 방송에 관한 상세정보는 하기의 URL 참고

http://www.bs-asahi.co.jp/teiban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