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생각과 활동

<한국의 명의를 찾아가다>라는 주제로 중국언론에 소개된 이문원한의원

안녕하세요 이문원한의원의 이문원입니다.

 

지난 10월 30일과 11월 12일자 중국의 신문 성경문호(성경문호)에 이문원한의원이 소개되었습니다.

 

각각 <한국의 명의를 찾아가다>, <한국의료관광 고찰기>라는 주제로 이문원한의원의 언급되었는데요..

 

해마다 꾸준히 중국 환자분들이 내원하고 있어서 이번에 이렇게 중국 언론에도 소개되었나 봅니다.

 

그래서 그 내용을 제 블로그에 실어봅니다.

 

 

 

 

10월 30일자 심양의 성경문호 한 지면인데요, 밝게 보이는 부분이 이문원한의원이 언급된 부분입니다.

 

기사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한글로 번역했습니다).

 

이 지면의 기사 제목은 <한국의 명의를 찾아가다> 입니다.

 

 

" 이문원한의원은 전문적으로 탈모와 두피질환만을 치료하는 의료기관입니다 .

 

 이문원원장은 우석대학고 한의과대학을 졸업 및 박사학위 수료하였고, 현 탈모와 두피질환을 전문으로 하는 이문원한의원의 대표원장, LMW탈모면역연구소 대표, 대한한방피부미용학회 학술이사 겸 두피탈모분과 위원장이기도 합니다.

 

 이문원원장은 더 좋은 탈모치료제를 개발하기 위하여 대학 연구진과 함께 연구개발을 진행하였고 10여편의 탈모 관련 논문을 발표해서 임상진료과 연구중심의료기관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11월 12일자 성경문호에서도 다시 한번 소개되었습니다.

 

이 지면의 기사 제목은 < 한국의료관광 고찰기 > 입니다.

 

 

 

" 두피에 부드러운 스파을 한번 받아봅시다.

 

많은 분들이 바디스파는 받아 보셨겠지만 헤드스파라고 들어보셨나요 ?리는 이문원한의원에서 아주 특별한 헤드스파를 받았습니다 .

 

우선 ,두피 촬영을 하고 두피의 건강상태를 체크합니다 . 그리고 아주 우아하고 향근한 향이 풍기는 아름다은 공간에서 편안한 스파복으로 갈아입고 따뜻한 베드에 누워 관리사의 부드러운 손길로 머리카락 한올한올을 만져주며 마사지를 받습니다.

 

이후에 관리사가 한방 특유의 약재성분과 알로에, 오이 등으로 특수 제조한 천연팩을 두피에 골고루 발라주고 고주파기기로 약재의 성분이 두피에 더 빨리 흡수되게 도와주며 두피의 혈점(穴)을 자극하여 세포의 재생력을 높혀줍니다.

 

마지막으로 어깨 ,목 등부위에 마사지를 하여 근육을 풀어줍니다.

 

이렇게 한 프로그램이 끝나면 두피와 모발은 아주 깨끗하고 윤기가 납니다 . 정말 너무 편안하고 좋습니다 . 스파를 받고나면 몸 자체가 개운해지고 발걸음도 가벼워집니다.

 

이문원한의원은 탈모와 두피질환환자를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의료기관이며, 탈모의 근본원인과 모발의 건강상태에 대해 세밀한 검사를 해드립니다.

 

 

그리고 이문원원장이 연구한 치료제는 모두 한약재 발효 추출물이기 때문에 치료효과가 좋고 그 효과를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부작용이 없습니다. "

 

 

기사 내용을 보고서 저나 저희 직원들은 자긍심과 보람을 느꼈습니다

 

그러면서 또 한편으로는, 이 기사를 보고 오실 중국환자분들에게 신뢰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계속 노력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이문원한의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