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환자분으로부터 감동받은 사연 하나를 올리려고 합니다.

 

1~2달에 1번씩 이문원한의원을 내원해주시는 일본 환자분(Fujita Sakurako)이 계신데요, 2013년 6월에 이문원한의원을 처음 방문하셨으니까 저희와 인연을 맺은지도 벌써 1년 반이 되었네요..

 

오실때마다 Medical Head spa와 약침치료를 받으시는데요. 일본으로 가기 전에는 종종 LMW샴푸와 BB FOOD를 구입하시곤 합니다. 

 

특히 저희 제품 BB FOOD(Black Balance Food)를 좋아하셔서 "어떻게 하면 BB FOOD(Black Balance Food)를 잘 먹을 수 있을까? 요리에 응용할 방법은 없을까?' 를 스스로 고민해주시고 저에게 자신의 경험과 느낌을 말씀해주십니다. 

 

제가 해야 할 일을 그 분이 해주셨던 거죠..

 

종종 자신이 BB FOOD(Black Balance Food)로 만들어본 음식들을 사진으로 찍어서 보여주시는데요.  볼 때마다 그 아이디어가 놀랍고 새로웠습니다.

 

식사할 때 먹는 국에 넣기도 하고, 아이스크림, 디저트, 샐러드 등에 넣어보셨다고 합니다.

탈모에 좋은 음식을 쉽게 만들고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다는게 그분의 의도였는데요..

이런건 저도 생각 못해봤는데요.

 

그런데 지난 번 방문때는 저를 위해 만들었다며 <탈모에 좋은,이문원 빵>을 선물해주셨습니다

자신이 BB FOOD(Black Balance Food)를 이용해서 만들었다면 저에게 꼭 주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BB FOOD로 만든 이문원 빵환자분이 직접 만들어준 BB FOOD로 만들어준 "이문원 빵". 맛있게 먹으라고 버터까지 챙겨주심"

 

포장된 케이스를 열어보니 저렇게 "이문원 빵 나왔습니다" 라는 쪽지와 함께, 한눈에 봐도 BB FOOD(Black Balance Food)로 만들었구나를 알수 있을만큼  색과 향이 잘 표현되었습니다.

 

한글로 쓰여진 "이문원 빵 나왔습니다" 를 볼 때, 그 감동이란...

 

몇달전에 제가 ' 언젠가는 저도 BB FOOD로 빵을 한번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탈모에 좋은 이문원 빵>이라고 하면 좋을 것 같구요..' 하며 대화를 나눈 적이 있었는데 이걸 기억하시고 일부러 빵을 만들어주셨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여기까지 챙겨와준 정성에 다시 한번 감동하고 감사를 드렸습니다.

 

문득 "이런게 행복이고 보람이구나.." 싶습니다.

 

참고로 BB FOOD는 33가지 각종 채소류, 견과류, 종자류, 약재류, 효소, 효모 등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만든 일종의 <모발 영양선식>입니다.

 

 

보통은 두유나 우유, 요구르트 등에 섞어서 먹는데 이분처럼 요리로 해먹는 것도 좋습니다.

 

이번엔 저도 BB FOOD로 "탈모에 좋은, 막걸리 빵"을 한번 만들어볼까 합니다.

공주 밤막걸리를 이용해서 만들면 더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만들고나서 제가 블로그에 한번 올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Fujita Sakurako 님에게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이문원 이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