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새로운 변화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문원한의원의 이문원입니다.

 

 

제 수상소식을 제가 직접 쓰려니 좀 겸언쩍네요..

 

 

지난 12월 18일에 이문원한의원이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습니다.

 

 

이문원한의원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패 수여방면이문원한의원의 이문원원장이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패를 수여받는 장면

 

 

 

"이문원한의원은 한의학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외국인환자를 적극 유치하는 등 한의약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다" 하여 이를 표창한 것이죠.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패보건복지부 장관 표창패의 내용 : 이문원한의원은 한의학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외국환자를 적극 유치하는 등 한의약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이에 표창함 2014년 12월 18일 보건복지부 장관 문형표

 

 

 

전국의 한의원 중에서 저희 이문원한의원이 유일하게 표창을 받았습니다.

 

4~5년 전부터 외국인 환자들이 한명씩 한명씩 찾아주더니 해마다 그 수가 늘어서 2014년도에는 많은 수의 외국인 환자를 진료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보건복지부에서 그 공로를 인정해서 이렇게 표창패를 주었죠.

 

 

한의학을 세계에 알리고 한국병원에 대한 이미지를 좋게 하려고 나름 의료서비스에 부족함이 없도록 준비도 하고 실천해봤는데요. 

 

이렇게 수상을 하게 되니 저와 직원들 모두 보람을 느낍니다.

 

 

2015년도 한국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이문원한의원이 되도록 저와 직원들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패 수여 후 강연보건복지부 장관 표창패 수여 후에, 이문원한의원이 그동안 어떻게 외국인환자를 진료해 왓는지 그 내용을 강연하는 장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