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미리 준비해두는 < 출산후 탈모증(산후탈모) 치료제 >

 

안녕하세요, 이문원입니다.

 

탈모증 환자를 진료하기 시작한지 벌써 15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연령 그리고 여러 유형의 탈모증 환자를 진료해오면서, 해마다 < 출산후 탈모증(산후탈모) > 을 앓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요즘의 결혼세태 및 사회활동 등과 연관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결혼연령이 늦어지다보니 덩달아 출산연령도 늦어지고 있고, 그로 인해 출산후 건의 회복도 더디며 충분한 회복도 안되는 것으로 보여졌습니다.

또한 과거에 비해 육아 또는 직장생활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 요인이 많아졌고, 출산후부터 바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서 정작 건강과 모발의 회복에는 적절한 대처가 안되고 있는 실정이었습니다.

산후탈모 - 이문원한의원

산후탈모 - 이문원한의원

산후탈모 - 이문원한의원

 

 

이러한 이유로

매년 < 출산후 탈모증(산후탈모) >을 호소하는 환자분들의 방문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다행스러운 점은 조금만 치료에 집중하고 관심을 가지면 이내 회복할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산후탈모를 너무 걱정만 하지 말고, 제 때에 바로바로 치료할수 있도록

복용과 보관이 편리한 시럽 타입의 < 출산후 탈모증(산후탈모) 치료제 >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시럽타입의 산후탈모 치료제

 

출산후 탈모증(산후탈모) 치료제는

산지와 성분이 안전한 한약으로 만들어졌으며, 짜 먹는 시럽타입이어서 복용이 간편합니다.

또한 쓰지 않고 단맛이 나서 먹기에도 좋습니다. 중요한건,

수유 또는 아이에게 영향을 주지 않으므로 안심하셔도 되며, 호르몬제나 또는 이와 유사한 성분이나 스테로이드 성분은 전혀 들어 있지 않습니다.

 

* 치료가 필요한 < 출산후 탈모증(산후탈모) > 이란?

출산 후에 머리카락이 빠진다고 해서 모두가 다 치료를 해야 하는 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출산 후 3개월 전후로, 머리카락 빠지는 양이 늘어나기 시작하고 5~6개월 무렵이며 다시 줄어들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점차 새로운 머리카락이 자라나기 시작하죠.

이런 현상은 정상적인 현상으로 치료의 대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출산 후 5개월 ~ 10개월 되었는데도 머리카락 빠지는 양이 전혀 줄지 않고 계속 많이 빠지거나, 새로운 머리카락이 자라나지 않을 때 이러한 증상을 < 출산후 탈모증(산후탈모) > 이라고 하고

이 경우가 바로 치료의 대상이 됩니다.

 

그럼, 출산후 탈모증(산후탈모) 치료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작용기전

1) 머리카락의 성장을 담당하는 폐(폐), 간(간), 신(신) 기능 강화

2) 출산과 육아과정 중에 소진된 기혈(기혈)의 회복

3) 육아스트레로 인한 과긴장 상태 완화

4) 두피 및 피부의 혈액순환 개선

 

2. 효능

1) 탈모량을 줄여줍니다.

2) 머리카락의 재생을 촉진하므로서 빠지고 안나던 머리카락을 다시 자라나도록 유도합니다.

3) 혈액이 잘 만들어지도록 조혈작용을 하고 빈혈증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4) 머리카락의 재생을 촉진하기 위해 신진대사를 강화하므로서, 체력의 증진 및 부종완화, 체중증가 예방 등의 효능이 있습니다.

 

3. 복용 대상자

1) 출산 후 5개월 ~10개월에 해당하는 분.

2) 임신 전부터 탈모가 있었고 출산후 5개월 ~1년에 해당하는 분

3) 출산 후 6개월이 지났는데도 머리카락이 계속 많이 빠지는 분

4) 머리카락이 다시 나지 않거나 예전만큼 회복이 되지 않은 분

 

4. 복용법

  : 하루 2회, 아침과 저녁으로 복용합니다. 파우치의 끝부분을 자른 다음 입에 대고 짜드세요

 

 

5. 복용기간

  : 평균 2~4개월 정도 복용합니다.

 

6. 비용

  : 1달분(60포) 34만원 / 15일분(30포) 19만원.

 

7. 보관

  : 냉장보관을 추천하며 25도 이하의 상온에서도 약 2주 정도 보관이 가능하므로 가방이나 핸드백에 1~2일분씩 넣어두셔도 됩니다

 

8. 복용시 주의사항

1) 다른 질환으로 인해 약을 복용하는 경우, 저에게 약의 이름이나 성분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 식후 1시간 이내에 복용을 권장하며, 만일 공복에 먹었어도 소화에 불편이 없으면 공복에 복용해도 괜찮습니다.

3) 활동성 간염이나 고열을 동반한 감염증, 독감, 결핵, 담낭염, 신우신염, 사구체신염 등을 알고 있는 분은 해당질환을 치료한 다음 < 출산후 탈모증(산후탈모) 치료제 >를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  

 

* < 출산후 탈모증(산후탈모) 치료제 >는 소화정도나 체중, 건강상태, 질병유무 등에 따라 개인마다 성분이 조금씩 다릅니다.

 

Posted by 심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