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새로운 변화

중국의 여행사와 언론매체에서 이문원한의원을 방문

안녕하세요 이문원한의원의 문원입니다.

 

지난 4 18일에 중국의 여행사와 언론매체에서 이문원한의원을 방문했습니다.

 

중국에서는 한국의 독특하면서도 우수한 의료기관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분위기라며 그런 맥락에서 이문원한의원이 조금씩 알려지고 있기에 어떤 병원이고 또 어떻게 탈모를 치료하는지가 궁금하다며 방문하셨습니다.

 

 

 

 

그래서 진료가 없는 목요일 오후에 이문원한의원 견학 일정을 잡았는데요 시작부터 끝까지 모두 밝은 분위기와 만족스런 표정이 이어졌습니다.

 

탈모는 치료가 안되는 줄로만 알았고, 특히 여성은 탈모치료제가 없다고 들었는데 <탈모도 치료가 될수 있고, 여성도 좋아질수 있다는 점>에 모두들 놀라워했습니다.

 

제가 중국어를 할 줄 몰라서, 저희 한의원의 중국어담당직원이 이런 저런 설명을 해주고 안내를 해줬는데요, 방문하신 분들이 다같이 몰두해서 저희 직원의 설명을 듣고 중간중간 자신의 SNS 계정에 글을 올려주시곤 했는데요 저보다 더 설명을 잘하는 것 같아서 뿌듯했습니다. ㅎㅎ

 

  

 

  

 

 

모두 13분이 방문하셨는데 그 중에 4명 정도가 실제로 탈모가 있어서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 같습니다.

 

치료를 목적으로 방문하신 건 아니지만 제가 이 정도면 이젠 치료가 필요하니 앞으로 어떤 식으로든 꼭 치료를 해보세요라고 말씀드리니 그렇게 하겠다며  우선은 탈모방지 기능의 몇몇 제품를 구입해 가시기도 했습니다..

 

3시간에 걸쳐 이뤄진 이번 설명회는 방문해주신 분이나 저희들 모두에게 만족스럽고 뜻있는 자리가 되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