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생각과 활동

LEE MOON WON(이문원 브랜드)을 위한 특별한 케이스를 준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문원입니다

 

오늘은 탈모방지 전문제품 브랜드 <LEE MOON WON>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LEE MOON WON(이문원)을 위한 특별한 케이스가 만들어져서요..

 

많은 분들이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기에 LEE MOON WON을 사용하지만, 때로는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하려고 LEE MMON WON을 구입하기도 합니다 .

 

그래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 위해 LEE MOON WON만의 포장 케이스를 준비했습니다.

 

 

 

 

 

 

이 케이스는

호두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호두나무는 재질이 단단하고 나무의 결이 고급스러워셔 고가의 가구나 소품 등에 활용되죠..

 

소중한 분에게 드리는 선물용 케이스이기에 일일이 수작업으로 만듭니다. 나뭇결이 가장 좋은 부위를 골라 정교하고 깨끗하게 자르고 단면이 날카롭지 않도록 한 다음, 본드를 이용하여 매끄럽게 붙입니다. 호두나무에는 왁싱작업을 해서 물이 묻어 상하는 일이 없도록 했습니다. 

 

경첩은 녹슬지 않도록 일부러 황동으로 만든 경첩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안에 넣은 제품이 케이스 밖으로 나오지 않도록 상단과 하단에 자석을 넣어서 견고하게 밀봉되도록 했죠. 작은 부분까지 다 세심하게 신경을 썼습니다.  

 

선물 받으신 분은 이 케이스에 귀중품이나 필기도구, 악세사리 등을 보관하셔되고, 평생을 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건 제가 직접 만든건 아니구요

 

가구 디자이너로 유명하고 또한 자신의 오프라인 매장(강남구 신사동 , "디자인카페")을 운영하고 있는 <김희준 가구디자이너>가 만들었습니다.

 

참고로 김희준 가구디자이너는 서일대 가구디자인과를 졸업했고 "내추럴퍼니"라는 가구제작회사를 설립하여 운영중이며 가구 외에도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어서 판매하는데요 아이디어와 제품의 질이 아주 우수합니다. 그래서 제가 많이 좋아하죠..

참고로 이분의 강남구 신사동 매장(디자인 카페)은 <2014 루이비통 가이드북 서울편>에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이 케이스에 포장이 가능한 제품은

LMW샴푸, 헤어마스크팩, 트리트먼트 샴푸입니다.

 

그리고 이 호두나무 케이스의 가격은 44,000원 입니다. 

 

호두나무 케이스는 LEE MOON WON의 공식판매 쇼핑몰인 www.lmwshop.com (맨 아랫쪽에 있는 특별한 케이스 카테고리)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http://lmwshop.com/front/php/product.php?product_no=103&category_no=32&display_group=1 )

 

 

LEE MOON WON은 한국의 실력있는 작가나 디자이너, 아티스트들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분들의 재능과 LEE MOON WON의 콜라보레이션을 계속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만들어진 작품이나 제품 등은 LEE MOON WON의 쇼핑몰(www.lmwshop.com)과 제 블로그를 통해서 소개하고 판매하려고 합니다. 

판매금액의 대부분은 그 분들에게 돌아갑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작품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혹시 LEE MOON WON과 콜라보레이션을 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누구든지, 그리고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LEE MOON WON을 선물할 때, LEE MOON WON만의 특별함을 더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