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새로운 변화

LEE MOON WON, 특별한 제품케이스를 만들다!


LEE MOON WON, 특별한 제품케이스를 만들다!

최고급 모발보호제품으로 패션리더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Private Brand, LEE MOON WON이 이번에 특별한 제품케이스를 선보였습니다.  

 

LEE MOON WON의 탄생배경인 두피모발재생센터 이문원한의원의 이문원원장은 순식물성 오일로 만들어진 헤어에센셜 세럼을 위한 독특한 용기를 만들고 싶었고 나무의 순수함과 나뭇결의 자연스러움을 이용하여 이를 표현해냈습니다.

 이번 용기는 내추럴 가구 디자이너인 김희준님과 공동작업을 통해서 만들어졌습니다.  

나무로 만들어진 이 케이스는 만지면 만질수록 손때가 타면서 은은한 나무의 광택이 살아납니다. 오래된 옛가구를 보면서 느끼는 고즈넉한 아름다움을 헤어 에센셜 세럼 케이스와 에센셜 세럼을 바른 머릿결에서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세월의 흔적이 아름다운 美으로 승화되는 나무 케이스의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되어 집니다.

 

 

같은 나무로 만들어진 이 원통형 케이스는 헤어왁스를 담아두는 케이스로서, 앞으로 LEE MOON WON에서 탈모인을 위한 헤어왁스가 출시될 수 있음을 미리 짐작할 수 있겠습니다.

사용할수록 나무의 깊은 고고함과 오랜 세월의 가치가 살아나는 이 케이스는 판매되고 있지 않지만 벌써 많은 분들의 판매권유를 받고 있어서 차후에 판매용으로 제작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자연주의 순수함을 추구하는 LEE MOON WON은 앞으로도 다양한 소재를 이용한 케이스를 선보일 것으로 하며, 어떤 케이스들이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