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퍼 헤어 프로젝트 Super Hair Project

이번에는 탈모에 좋은 쿠키라며 선물해주시네요~

안녕하세요? 이문원입니다.

 

지난 번에 썼던 <흰머리는 치료되나요?>가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 그 후로  몇 주 동안 블로그에 글을 쓰지 못했네요.

그런데 지난 주에 환자분께서 저에게 "탈모에 좋은 쿠키를 만들어 봤습니다" 하면서 선물을 주셨기에 또 감동을 받아 이렇게 자랑(?) 하려고 글을 씁니다. ㅎㅎ

 

감동적인 선물을 주신 분은 "이문원 빵"을 만들어주셨던 후지타 사쿠라코(Fujita Sakurako)님이셨습니다.

 

이번에 진료를 받기 위해 한국에 오셨는데, 저에게 주려고 BB FOOD를 이용해서 "탈모에 좋은 쿠키"를 만들었다며 가방 안에서 예쁜 선물상자를 꺼내어 건네주셨습니다. 

 

 

 

얼굴에 한가득 미소를 띠시면서 선물을 주시는데 선물을 받는 즐거움도 무척이나 컷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하트와 벚꽃모양의 쿠키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BB FOOD로만 만들었다는데 정말 BB FOOD의 색과 향이 그대로 느껴졌습니다. ㅎㅎ 

 

 

 

 

맛을 보니 BB FOOD의 고소함과 약간의 단맛이 잘 어우려졌습니다. 일반 과자나 쿠키처럼 달지도 않으면서 각종 선식재료들의 구수함과 그 향이 입안에 싸~악 퍼지는게..

 

"음... 먹기 좋다...맛있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혼자만 먹으려고 감춰뒀지만 이내 책상 밑에서 꺼내어 직원들과 나눠먹었습니다. ㅎㅎ

 

후지타 사쿠라코(Fujita Sakurako)님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선물과 아이디어를 주셔서 저에겐 큰 감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