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생각과 활동

C-Festival 2015 에 이문원한의원 참가

2015 4 30 ~ 5 10일에 <  C-Festival 2015 > 삼성동 코엑스(KOEX)에서 개최됩니다.

 

 

 

<  C-Festival 2015 > 영동대로를 포함한 코엑스 무역센터 전역에서 펼쳐지는 세계 유일의 콘텐츠 컨버전스 축제입니다.

이번 <  C-Festival 2015 >는 코엑스(KOEX), 롯데면세점, 현대백화점, 한국도심공항, SM엔터테이먼트 무역센터 MICE 클러스터 위원회 13개사, 문화체육관광부, 서울시, 강남구가 주최하며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한일본, 러시아, 중국대사관에서 후원합니다.

 

국내외 300만명의 관광객이 모일 것으로 예상되는 대규모축제로 특히 일본의 골든위크, 중국의 노동절연휴, 러시아의 . 상호방문의 해가 겹쳐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축제를 즐기기위해 C-Festival 참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축제기간에는 한류인기그룹 EXO(엑소) 스타홍보를 맡아 해외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각종 콘서트, 사인회, 연극, 재즈공연, 별밤시네마한류박람회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열립니다.

 

행사 첫날인 4 30일부터는 한국, 일본, 중국, 러시아 등의 다양한 국적의 퍼포먼스가 있고 5 2일에는 LOL(리그 오브 레전드)챔피언 파이널이 CJ E&M / 온게임넷으로 생방송됩니다.

 

5 3 10부터 6까지는 크리에이티브아레나 토크콘서트가 열리며 6일부터 8일까지는 콰르텟젤라토의 내한공연이 진행됩니다.

 

코엑스 아트 홀에서는 <늙은 도둑이야기> 동요콘서트(구름빵) 공연하며 SM TOWN에서는 세계최초로 선보이는 홀로그램 뮤지컬 “스쿨 오즈”가 공연될 예정인데,  SM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한류스타 동방신기 최강창민, 소녀시대 윤아, 슈퍼주니어 이특,  FX(에프엑스) 루나 등이 출연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축제기간 동안 삼성역 5, 6 출구 SM TOWN 광장에서 독일 옥토버페스트 컨셉의 대규모 세계맥주 축제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이 열려 100가지 종류의 전세계 맥주와 별미를 맛볼 있으며,  수십가지 라이브 퍼포먼스 공연과 함께 즐길 있습니다.

 

동시에 2015 4 30 ~ 5 3일까지 코엑스 1 Hall A 한국의료관광홍보관에서는 성형, 피부, 한방, 검진, 정형, 치과, 안과의 분야 전문병원이 참가하여 국내외 관람객에게 체험 무료진단을 해줍니다. 

 

이문원한의원은 탈모한방전문으로 참가해 두피건강상태 탈모검사촬영을 무료로 경험할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자세한 상담과 분석을 통해 증상의 치료나 예방의 목적을 원하시는 분들께 행사기간 내에만 LMW두피샴푸, 헤어팩, 스켈링샴푸, M 이마전용 탈모연고, 저자극염색약 새캄 등을 현장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탈모에 관한 상담 제품전시로 국내외 관람객에게 홍보 예정이며 현재도 많은 외국인환자를 유치하고 있어 많은 주목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