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새로운 변화

일본 Figaro 잡지 9월호에 이문원한의원 소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문원입니다.

이문원한의원은 수년동안 일본 매스컴에서 자주 언급되었었는데요.

작년부터 LEON, HERS, BAILA, Happer’s BAZZA 등 일본 내에서도 제법 많이 판매되는 유명잡지에 소개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FIGARO 9월호에 이문원한의원의 특징과 시설, 추천 프로그램 등이 자세하게 소개되었습니다.

 

 

일본에서는 한국여성의 모발이 일본여성보다 좀더 윤기있고 더 풍성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이러한 차이가 한국 고유의 모발&두피 관리문화에서 비롯된게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해본다고 합니다. 특히 한방을 이용한 두피모발 관리 노하우에 한국의 전통 모발관리 문화가 스며들어 있어서 한국 여성의 모발을 지켜주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측이 가능한 건,

실제로 모발빠짐 방지 샴푸들의 상당수가 한방성분이 들어있고, 이러한 제품들이 이미 전세계적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이런 면에서 볼 때

15년째 한방을 이용한 두피모발관리 및 탈모치료를 해온 이문원한의원은 자연스럽게 일본인들이관심을 받아왔던 것이죠.

 

그래서 Figaro 잡지에서도 한방을 이용한 두피모발 관리를 소개하면서

특히 이번에는 한방성분이 들어있는 염색약과 염색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소개했습니다

 

 

그럼 Figaro 잡지에 소개된 내용을 번역해보겠습니다.

…………………………………………………………………………………………………………………

모발전문의 지도하에 두피의 안전한 약초염색을

이문원한방클리닉

한의학을 사용하여 탈모와 두피문제를 치료하는 두피&모발재생센터

박모를 예방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만들어주는 인기가 많은 메디컬 헤드스파를 시작하여 탈모, 매직 등을 한방으로 대응한다.

먼저 현미경으로 두피진단.

모공에서 자라는 모발에 개수와 모발 굵기를 보고 박모의 진행상황을 확인하고 두피의 색깔과 염증을 체크.

주목할 것은 알레르기 등으로 인해 일반염색을 못하는 분들도 안심하고 있는 생약을 배합한 한방 헤어염색 메뉴이다.

저자극이며 두피에 순하고 암모니아나 따끔거림이 없다.

천연색소이기에 알레르기 반응도 거의 없으며 마무리는 탄력이 있는데 부드럽고 흰머리가 사라져 다시 봐도 윤기나는 모발에 감격한다.

1. 탈모증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이문원박사.여기서 치료하면 70% 분들이 30%정도의 모발이 증가한다고 .

2. 작년에 정원이 있는 단독주택으로 이전. 클리닉이라고 하기엔 믿을 없을 정도로 넓고 릴렉스 있는 공간.

3. 색깔은 어두운 갈색과 자연스러운 검정 2종류, 염색제에 두피와 모발이 손상되지 않도록 매화와 벚꽃 버섯 추출물을 첨가.

4. 크림형태의 약초성분이 두피를 보호. 전통빗으로 두피의 혈을 자극한다.

5. 완벽한 윤기와 색의 지속력.

6. 오리지널처방의 헤어케어.

왼쪽부터 머리를 복구하고 윤기를 내는 헤어에센스 100ml 65000,

머리빠짐을 막고 발모를 촉진하는 두피샴푸150ml 59000.

메디컬염색 : 15만원, 헤드스파프로그램 : 17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