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새로운 변화

수면개선제 효과를 더 높이고 불편은 더 줄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문원입니다.

드디어

효과는 더 높이고 불편은 더 줄인 새로워진 수면개선제를 수면장애 불면증 환자분들에게 처방하기 시작했습니다.

 

수면장애나 불면증으로 인해 탈모가 생기거나 악화된 분들을 치료하기 위해서 만든 약이 바로 수면개선제인데요

지금까지 처방해왔던 수면개선제도 좋은 치료제였지만 몇가지 불편도 있었습니다.

 

우선, 재료 중에 과일과 쌀엿이 들어 있다보니 단맛이 제법 있는데, 단 음식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수면개선제를 복용할때마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또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복용하면서도 조금은 불안감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부이지만 약을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된다는 분도 있었습니다. 약을 달인 다음, 시럽이 될때까지 졸이다보니 농도가 높아져서 소화가 잘 안된다고 하는 분들이 계셨던 거죠. 

 

그래서 이번에는

1) 쌀엿을 넣지 않아서 단맛으로 인한 불편과 걱정을 줄이고

2) 치료제의 소화흡수력을 더 높여서 약효가 더 빨리, 더 많이 날 수 있도록 하며 

3) 소화가 잘 될 수 있도록 

유산균과 함께 발효시키는 공정으로 조제 방법이 바뀌었습니다.

 

이로 인해 효과는 더 높아졌고 불편은 더 줄어들었습니다. 

  

새로워진 수면개선제는 전과 같이 하루 2번 복용하며

잠들고 싶은 시간 2~3시간 전에 1포, 다시 1시간 전에 1포를 복용합니다. (예를 들어, 밤 11시에 자고 싶을 경우 저녁 저녁 8~9시에 1포, 다시 밤 10시에 1포 복용하는 것이죠)

 

이번 약은 시럽 형태가 아니라 과립형태여서 씹어먹거나 물로 삼키면 됩니다 . 

새로워진 과립형태의 이문원한의원 수면개선제

 많은 분들이 불면증 수면장애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