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새로운 변화

프리미엄 새캄 염색약으로 사랑을 전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이문원입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염색약 새캄이 프리미엄 새캄 으로 더 개선되었으며, 색깔도 더 다양해졌습니다.

 

새캄은 염색할때마다 두피가 가렵다고 하던 환자와 저의 어머니를 위해서 개발한 염색약입니다.


2010년에 새캄을 출시한 후로

지금까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LEEMOONWON 브랜드 제품 중 가장 높은 재구매율을 보였습니다.

 


이런 사랑과 관심에 대한 보답하기 위해서
이번에 더욱 개선된 프리미엄 새캄 을 만들었습니다.

새로원진 프리미엄 새캄은

화학성분은 더 줄이고 23종의 천연물유래 성분을 첨가하여 자극성을 더욱 낮추었습니다.

 

기존에는 4종의 한방성분이 들어 있었지만
이번에는 23종의 성분을 첨가하여 두피와 모발을 더욱 보호하고, 염색 후에도 윤기 있는 모발이 될수 있도록 했습니다.

 


두피 모발에 좋은 23가지 천연물 유래성분이 피부보호장벽을 만들어 자극으로부터 좀 더 안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지금까지는 2가지 색깔(흑갈색, 자연갈색)만 있어서
많은 분들이 색에 대한 갈등과 아쉬움을 전해주셨었는데요

프리미엄 새캄으로 개선시키면서 드디어 4가지 색으로 색상을 다양화 했습다.

이번에 내추럴블랙(기존의 흑갈색/흰머리용), 다크브라운(기존의 자연갈색/흰머리용), 허니브라운(5월말 출시예정/밝은 갈색/흰머리용), 골드브라운(밝은 갈색/멋내기용) 4가지 색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기존에 자연갈색도 색이 어두워서 고민이었던 분들에게는 허니브라운(5월말 출시/밝은 갈색/흰머리용)을 추천합니다.

또한 흰머리는 없지만 밝은 색으로 안전하게 염색하고 싶다던 분들을 위해서 골드브라운 색깔을 만들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염색약이 되길 바래봅니다

 

* 23종 천연물 유래 성분의 특징

● 감추출물 : 염료가 모발이 잘 스며들도록 도우면서 안정적이고 순한 염색이 되도록 돕습니다
● 금은화 추출물 : 금은화 추추물 :  손상된 세포의 보다 빠른 회복와 재생에 도움이 줍니다
● 상백피추출물 황금추출물 백년초추출물 편백나무추출물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 : 세포실험에서 알러지 증상 예방 및 감소의 작용이 있고, 두피가 붉고 가려울 때 진정시켜주데 도움을 줍니다.
● 녹차추출물 꿀풀추출물, 자작나무추출물 : 예로부터 여드름 개선에 많이 이용되어 왔던 성분으로 염색약이 두피를 자극했을 때 방어적 성격으로 첨가했습니다
● 질경이택사덩이줄기추출물 산수유추출물 참마추출물 지황뿌리추출물 복령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 : 육미지황 성분으로서, 세포실험에서 자외선이나 화학성분의 자극을 방어하고 피부보호장벽의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 달맞이꽃오일 코코넛야자 오일 : 두피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염색약의 자극을 완화시키고 모발을 윤기있게해줍니다.
● 락토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 시스테인 하이드로라이즈콩단백질 하이드로라이즈아마란스 하이드로라이즈아보카도 : 모발의 구성성분이 되는 단백질 성분을 첨가해서 모발이 부서지거나 뜯어지지 않고 견고할 수 있 도와줍니다. 또한 모발의 표면에 코팅막을 형성하여 모발을 윤기있게 하며 건강해 보이도록 합니다

* 구입처 : 이문원한의원 & www.lmwshop.com

* 가격 : 35,000원 ( 1제&2제 각 80g씩. 가격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