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새로운 변화

일본 유명잡지, ヴァンサンカン(반상캉: 25ans)에 이문원한의원이 소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문원입니다.

오늘은 뜻밖에 좋은 소식을 듣게 되었는데요

더불어 "항상 누구에게나, 어느 순간에나 잘 해야하는구나.."를 다시 한번느꼈습니다.

 

12월 중순 즈음에 저희 한의원을 방문하셨던 일본 환자분이 알고보니 유명 잡지사의 에디터셨는데 자신의 진료후기를 잡지에 소개하셨더라구요.

그 잡지는 일본에서도 몇십년 발간된, 유명하면서도 고급잡지라고 하네요.

잡지 이름은 .. ヴァンサンカン(반상캉: 25ans) 이라는...

저는 그분이 에디터인지도 몰랐는데 다행이 제 진료와 저희 헤드스파에 만족하셨는지 좋은 내용을 잡지에 기고해주셨습니다.

좋게 봐주신 점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며 항상 일관된 진료와 서비스를 드려야 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번 갖게 만들어줬습니다.

 

그럼, 내용을 잠깐 소개하겠습니다. 

 

 

みを解決!ソウルで美髪ケア
모발 고민을 해결! 서울에서 아름다운 모발 관리

 

髪の悩みを解決!ソウルで美髪ケア♡

 

編集H子のエディターズ・プライベート・ライフ(=EPL)
편집 H코의 에디터의 프라이빗 라이프

 

 

節分は過ぎましたが、各地ではまだまだ降雪予報も出ていて、寒さ真っ盛りですね。かいリゾートきたくなるものですが、先日、極寒のソウルへってきました! 体感気温マイナス10度超えの毎日でしたが、辛くてアツアツの韓国料理美味しさは格別でした

춘분은 지났지만, 각지에서는 아직 눈이 내린다는 예보도 있어서 아직은  추위가  한창이네요!

추울 때는 따뜻한 휴양지에 가고 싶어지는 보통이지만 얼마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체감온도가 영하 10도를 넘는 날들의 연속이여서 맵고 따끈따끈한 한국 요리의 맛은 각별했습니다


さて、今回ソウルでおすすめスポットに出会ったのでさまにもシェアさせていただきます! いしたのは、「イ・ムンウォン韓方クリニック」。ここは、女性でも多い薄毛や脱毛症の改善を行う頭皮&毛髪再生センター。「ここのヘッドスパが良いよ~!!」とのことで行ってみたのですが、本格的な毛髪クリニックで海外からも多くの患者さんが来院しているとか。私もこの機会に頭皮と毛髪の検査を受けてみたのですが、結果はなんと100点♡ イ・ムンウォン先生いわく「久しぶりに、こんなに健康な髪の方に会いましたよ~」と褒めてくださって、すっかりよい気分でスパルームへ。


그런데, 이번 서울 여행에서 여러분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장소를 발견해서 모든 분과 공유하겠습니다

방문한 곳은"이문원 한방 클리닉". 

이 곳은 여성에게도 많은 숱이 적은 머리와 탈모증을 개선하는 두피와 모발 재생 센터입니다.

이곳의 헤드 스파가 대박~!!"이라고 하길래 직접 경험해 보러 왔는데 전문 모발 클리닉으로 해외에도 명성이 높아서 세계 곳곳에서 환자가 내원한다고 합니다.

저도 이 기회에 두피와 모발 검사를 받아 보았지만 결과는 무려 100  

이문원원장님께서 말씀하시길"오랜만에 이렇게 건강한 모발을 갖고 계신 분을 만났어요~"라고 극찬해 주셔서 기분 좋게 스파실로 이동했습니다

 

 

 

こちらのヘッドスパは、専門医の診察の後、年齢や症状など自分に合ったシャンプーとトリートメント、韓方薬剤を用いたオーダーメイドのプログラムを受けることができます。アンチエイジングやアンチストレスプログラム、美髪コースなど、さまざまなタイプをラインナップ。スパを受けた後は、頭もスッと軽くなり、ツヤツヤしっとり。最後の仕上げは、美容師さんにヘアセットしてもらえるのも嬉しいサービスです♡ 施術後は自分に合ったシャンプーや頭皮トニックも処方してくれるので、家でもしっかりケアできるのがよいですね。

곳의 헤드 스파는 원장님의 진찰 , 연령이나 증상  자신에게 맞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한방 약재를 이용한 맞춤 프로그램을 시술받을 있습니다. 

안티 에이징이나 안티 스트레스 프로그램, 미발 코스  다양한 스타일의 코스를  라인 !  스파를 받은  머리 속까지 가볍고 상쾌하게, 반짝반짝 윤이 나는 머리로.

 마지막 마무리로 헤어 디자이너가 해주는 헤어 세팅을 받게 되는 것도 기분 좋은  서비스입니다  

시술  자신에게 맞는 샴푸, 두피 토닉도 처방 받을 있어서 집에서도 확실히  케어로 관리할 있는 것이 좋네요

 

 



 

日本語堪能なスタッフの常駐しているので、安心してプログラムをけられますよ
ソウルはぜひ


일본어가 유창한 스탭이 상주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프로그램 시술을 받을 있습니다


서울을 여행하시는 분은 방문 보세요

 

◆イ・ムンウォン韓方クリニック
http://www.leemoonwon.com/jap/

 

여기까지 입니다.

저희 자랑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기기 좀 부끄럽지만 계속 노력하고 주의해야 한다는 계기로 삼기 위해서도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