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새로운 변화

[탈모치료] 탈모는 몸안의 손상요인이 겉으로 표출된 것입니다

 탈모는 몸안의 손상요인이 겉으로 표출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탈모는 내 몸 안의 문제와

몸 밖의 문제를 동시에 해결해야만 진정한 치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몸 밖의 문제는 샵에서의 관리와 홈케어 제품 중 샴푸와 토닉으로 치료가 가능하나 몸 안의 문제는 먹는 것으로 치료해야합니다.

 

다모 뉴트리션 플러스 - 건강기능성식품 등록 - 제조사 : 한미약품


다모 N-플러스의 효과

 *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머리의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모유두로 영양공급을 원활하게 하고 호르몬 분비균형으로 신진대사를 도와줍니다.


①  DHA : 뇌기능 개선

스트레스가 탈모를 일으키는 이유는 스트레스로 인해 내분비계의 변화가 오기 때문입니다. 이를 정상으로 맞추어 스트레스로 인한 손상요인을 줄여줍니다.


은행잎(Gink-Flavonoid)

모발은 혈액을 통해 영양공급을 받는데, 혈액순환의 문제가 오면 영양분이 충분히 공급되지 않아 모발이 가늘어지게 됩니다.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은행잎은 혈관을 확장시켜 영양분과 산소가 모유두까지 많이 가게 해줍니다.

 

서양산사자

혈액이 온 몸을 잘 돌기 위해서 심장이 강하게 혈액을 뿜어주어야합니다.

심장을 튼튼하게 해주기 위해 한방에서는 서양산사자를 오래전부터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서양산사자와 은행잎을 사용하여 혈액순환을 도와 모유두까지 영양분이 충분히 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맥아

맥아에는 고순도의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풍부히 들어있어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다모 뉴트리션 플러스 섭취 방법

식전, 식후 상관없이 아침에 두알, 저녁에 두알 섭취하십시요.


① 성인

남성형 탈모, 여성형 탈모 : 아침, 저녁 식후 두알씩 - 하루 4알 섭취

원형 탈모, 휴지기 탈모 : 아침, 점심, 저녁 식후 두알씩  -  하루 6알 섭취


② 12세 이하

남성형 탈모, 여성형 탈모 : 아침, 저녁 식후 한알씩 - 하루 2알 섭취

원형 탈모, 휴지기 탈모   : 아침, 점심, 저녁 식후 한알씩 - 하루 3알 섭취


5세 미만 :  하루 한알  - 요구르트에 타서 먹입니다.

 

* 플러스는 연질캅셀이므로 가위로 윗 부분을 자르고 액을 짜내면 됩니다. 이 때 냄새와 맛은 DHA때문에 비릴 수 있습니다.


* 복용을 피해야 할 사람

①  DHA는 등푸른생선에서 추출한 것이다. 그러므로 고등어, 꽁치같은 등푸른생선에 알러지가 있는 사람은 플러스 섭취로인해 알러지가 생길 수 있으므로 금합니다.

②  임신부 : 사실 임산부가 섭취하여도 상관은 없으나 임산부는 항상 조심해야 할 대상이다. 그러므로 출산후에 복용하도록 합니다.

③ 신경성 위염 - 약을 먹으면 속이 불편하고 소화가 안된다고 하는 사람

④ 생명이 위독한 사람 

 

31회에서는 다모코스메틱에서 홈케어제품과 샵케어제품을 구분하여 출시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2007년 5월 17일 다모코스메틱 학술실에서

내용 출처 = 다모코스메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