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탈모치료는 과학이다

탈모를 악화시키는 불면증, 이제는 치료하자!

탈모를 악화시키는 불면증, 천연수면제로 치료하자!

 

안녕하세요?

 

이문원한의원의 이문원입니다.

 

탈모환자를 진료하다 보면 불면증, 수면장애, 갱년기 불면증 등을 같이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평소에 잠 잘오게 하는 방법으로 알려진 것들을 해보아도 별로 효과가 없거나 또는 귀찮게 여겨서 이런 증상들을 오랫동안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불면증 또는 수면장애는 탈모의 악화요인으로 작용하며 심하면 없던 탈모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제가 조사한 자료를 보면..

 

탈모는 8시간 수면을 할때 발생률이 가장 낮았는데요,

6시간을 잘 때는 발생률이 3배,

5시간은 3.5배,

그리고 5시간 미만의 수면은 탈모발생률이 6배까지 높아졌습니다.

 

정말 잠이 적을수록 탈모가 있다고 응답한 비율이 높았습니다. 참고로 이 연구결과는 영국에서 열린 세계중의학대회에서 발표되기도 했습니다.  

 

 

탈모발생률 : 수면량(수면시간)에 따른 탈모발생률

 

그런데 더 자고 싶어도 못자는 불면증 환자들은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잠을 못자다보니 탈모증이 계속 악화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불면증, 수면장애가 나아지면 탈모치료 및 탈모예방 효과가 있다!

 

그래서 저는 불면증 치료제를 만드는 것이 곧 탈모증 완화 및 탈모예방을 위해서도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 갱년기 불면증은 더욱 치료가 필요한데요

갱년기라는 시기에는 탈모가 생기기 쉽고 더 빠르게 나빠지는데,  이 시기에 잠까지 못자면 탈모는 더 악화되기 쉽습니다.

 

그래서 잠 잘 오게 하는 방법으로 안전한 천연 수면유도제 또는 불면증 치료제 라는 걸 개발해야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그 결과

작년에 <불면 증상의 예방 및 개선용 조성물과 그 조제 방법>이라는 특허를 획득했고, 이번에 먹기 편하게 시럽 타입으로 만들어서 천연 수면제( 불면증 치료제)라는 이름으로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특허받은 천연 수면제( 불면증 치료제 )

 

  

  이 천연 수면제(불면증 치료제)는 배양산삼, 용안육, 유기농 발아현미 등 100% 천연 재료인 한약성분과 유기농식품으로 만들어졌고. 중독성이 없고 특히 내성이나 독성이 없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복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특징을 가진 분들에게 필요합니다.

 

1) 잠드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2) 자다가 잘 깨고, 깨고나면 잠이 다시 잘 안든다

3) 계속 긴장된 상태가 유지되는 것 같다.

4) 갱년기가 되어서 갑자기 불면증이 생긴 분

5) 잠 잘 오게하는 각종 방법을 다 해봐도 효과가 없었던 분

 

 

천연 수면제( 불면증 치료제 )의 효능

 

1) 입면시간을 줄여줍니다 : 잠들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일반 수면제와 달리 자연스럽게 잠이 들게 합니다. 테스트에서는 최대 44%의 시간을 줄여주었습니다. 잠이 잘 오게하는 방법으로 천연 수면유도제가 효과적인 것이죠.

 

 

 

2) 수면시간을 늘려줍니다 : 잠이 든 후 다시 깰 때까지의 수면시간이 길어집니다. 즉, 자다가 몇번씩 깨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데요, 한번 잠들면 쉽게 깨지 않고 계속 잠들어 있게 합니다.

 

 

3) 약의 효과는 천연 수면제( 불면증 개선제 ) 복용 1~3주 후부터 나타나기 시작하며, 꾸준하게 복용할수록 안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천연 수면제( 불면증 치료제 )의 작용기전

 

1) 배양산삼과 용안육은 뇌파의 활성도에 영향을 주어서 수면의 질을 개선합니다.

   평소에 쉽게 잠에서 깨거나 꿈이 많은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수 있죠.

 

2) 천연 수면제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GABA 성분이 신경세포의 과흥분을 억제합니다.

  그래서 불면증 치료 뿐만 아니라 잘 긴장하는 분, 쉽게 흥분하는 분, 두통이 자주 있는 분, 편두통이 있는 분, 갱년기에 감정기복이 심한 분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천연 수면제( 불면증 치료제) 복용법

 

1) 시럽형태로서, 파우치의 상단 부위를 뜯어서 짜 먹습니다.

2) 일 2회 복용 : 잠들기 3시간 전에 1포, 그리고 2시간 후에 다시 1포를 먹습니다.  

3) 수면상태가 나아질 때까지 일2회의 복용을 권장하며, 수면상태가 나아지면 일 1회(잠들기 1시간 전)로 복용량을 줄여도 됩니다.

4) 오래된 불면증일수록 꾸준한 복용이 필요합니다.

5) 갱년기 불면증은 천연 수면제 복용 후에 불면증이 나아지더라도 하루 1포씩 꾸준하게 복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가격 : 30포 15만5천원 / 60포 29만원 

 

 

* 이문원한의원은 환자분들의 삶의 질 개선을 통해 "모두가 하고 싶은 걸, 마음대로 할수 있도록 " 최선을 다해서 도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