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새로운 변화

"일본 유명잡지 FRAU"에 이문원 한의원이 소개되었습니다

2014년 1월도 벌써 중반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2013년을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월도 하순으로 접어듭니다.

1년의 계획은 세우셨는지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들의 건강! 그리고 나 자신의 건강이겠죠?
새해부터는 운동을 해 보겠다, 다이어트를 하겠다, 나 만의 취미생활을 해 보겠다 등등 많은 계획이 있으실 줄 압니다.

이문원 한의원도 여러분의 새해 소망이 꼭 이루어 지도록 기도하겠습니다!

그런데 탈모관리, 모발관리, 두피관리도 중요하겠죠? ㅎㅎ

저희 이문원 한의원은 2014년에는 세계 속의 이문원한의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치료시스템을 강화하고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많은 일본 매체(잡지, TV, 인터넷 매체 등)에서 저희 이문원 한의원의 한방 두피케어 프로그램과 탈모 치료에 대해 관심을 갖고 취재를 하러 오고 계신데요.

"FRAU"라는 일본 유명잡지에서 서울의 볼거리 먹거리들을 소개하는 특집호를 발간하면서 <이문원 한의원의 한방두피케어프로그램과 치료법>을 소개했습니다. 

"한의학으로 예뻐지는 체험 리포트~" 기자 분이 직접 체험하고 써 주신 기사라서 상세히  그 순서까지 사진으로 설명해 주셨네요.

동방신기가 표지모델인 FRAU 2월호를 편집부에서 보내주셨기에 소개해 드립니다~



특히 한분 한분의 두피상태에 맞추어 두피스켈링의 농도를 조절하고, 최고급 천연다시마와 천년초, 감자 등의 성분이 들어간 한방천연두피팩으로 관리하는 이문원 두피케어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보이셨습니다.

탈모 치료뿐 아니라 아름다운 모발과 건강한 두피를 위한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이문원 한의원이 되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