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새로운 변화

“M자탈모 치료보조제”가 나왔습니다.

드디어 M자형탈모 치료보조제가 개발되었습니다.

 

 

2010년 가을부터 시작된 이 프로젝트는 1 5개월에 걸쳐서 수차례의 임상테스트와 새로운 개발과정을 통해 개발이 완료되었고 드디어 환자분들께 적용되기 시작했습니다.

 

M자 부위에만 탈모가 시작된 분들은 기존의 치료제(미녹시딜과 같은 뿌리는 치료제)를 사용할 경우 이마에 흘러내려서 가렵고 뭐가 나는 것 같아서 불편해서 사용을 못하겠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연고형태의 치료제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M자탈모 치료보조제는 연고형태의 치료보조제로서 밤에 잠자기 전에 M자 부위에 발랐다가 아침에 세수할 때 또는 샴푸할 때 씻어내면 됩니다.

 

이번에 개발된 M자탈모 치료보조제는

1) 스프레이 타입이 아닌 연고형태라서 두피에 바르기 쉽고,

2) 잠들기 전에 두피에 바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도 간편하며,

3) 물에도 잘 씻겨나가서 사용이 매우 편합니다.

4) 또한 1 1회 사용하는 치료보조제로서, 하루 수차례 사용하지 않아도 되므로 부담감이 적습니다.

 

M자탈모 치료보조제는 이문원원장이 받은 특허성분을 주성분으로 만들어줬으며 더불어 모발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성분이 고농도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문원원장이 받은 특허성분은 동물실험을 통해 그 효과와 작용기전을 밝혔는데 해당 자료 중 일부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이번 M자형탈모 치료보조제는 M자형탈모 치료를 받을때 양모효과를 더욱 상승시킬 수 있고, 이제 막 M자형탈모가 시작된 분이나 M자 부위의 모발이 가늘어지는 여성분들에게 악화방지 및 양모촉진을 위한 좋은 치료보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개발된 M자형탈모 치료보조제는 20g용기에 담겨져 있으며, 30~40일 정도 사용가능하고 비용은 4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