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생각과 활동

대한민국 상상엑스포(Korea Imagination Expo)에 참가하다!

이문원한의원, 강남구를 대표하여 “대한민국 상상엑스포(Korea Imagination Expo)”에 참가!

 

 

지방도시 연합 관광전시축제 대한민국상상엑스포(Korea Imagination Expo)가 지난 87일부터 8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우리나라 관광산업 의미에 획기적인 전환점이 될 이번 행사는 ‘상상은 살 길, 창조는 갈 길이다’란 주제로 서울 광진구 강남구, 인천 서구(서진), 경기 여주시 가평군 양평군, 강원 양구군 춘천 남이섬, 충남 충주시, 충북 서산시, 전남 진도군, 경북 청송군 등 12개 상상나라 브랜드와 공공상상이 한자리에 모여 한군 이미지 관광의 시작을 알렸는데요.

 

서울을 대표하는 강남구는 이번에는“아름다운 공화국”을 주제로 우수한 의료관광상품과 병원인프라를 홍보했습니다. 특히 이문원한의원은 강남구의 의료관광을 선도하는 3개 병원 중 하나로 이번 “대한민국 상상엑스포”에 참가했는데요, 다양한 이벤트에 탈모와 관련된 정보 안내로 탈모에 관심이 많은 관람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

 

 

 

 

우리나라 전국 방방곡곡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명소, 각 지역의 명품특산품 및 지역 특성을 십분 다 보여준 이번 "대한민국 상상엑스포(Korea Imagination Expo)"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들이 어우려지면서 많은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각 11개의 지자체를 대표하는 원두막 부스에는 강남구를 대표하여 이문원 한의원의

문원 한의학 박사가 연구개발한 한방탈모전문 헤어제품(LEE MOON WON)이 장식되었는데요,

우수한 두피 케어제품과 한국의 전통적인 미 그리고 장인정신이 담긴 고품격 디스플레이로

많은 관람객들의 주목을 이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