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생각과 활동

러시아 NTV방송국 유명 MC 존 워런(john warren), 이문원한의원 방문 촬영

2016년 6월 24일, 유명 MC인 영국인 존 워런(John Warren)이 이문원한의원을 방문했습니다.

 

 

존 워런(John Warren)은 현재 러시아 NTV방송 "가자, 먹자! (Let's go, Let's eat)" 프로그램의 진행자 입니다.

 

 

 

NTV 방송은 러시아에서 가장 큰 민영방송사이며, 전 러시아권 지역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러시아 인구의 99.2%가 즐겨보는 채널이며 해외에 거주하는 러시아국민을 위해 국내 & 국제 2가지 버전으로 제작한다고 합니다.

 

 

 "가자, 먹자! (Let's go, Let's eat)" 프로그램은 세계 유명관광지와 유명 맛집을 찾아가 소개하고, 그 나라의 유명인사와 인터뷰하며 같이 체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지금까지 프랑스, 영국, 독일, 싱가포르, 터키, 중국, 헝가리, 캄보디아, 그리고, 이스라엘. 홍콩, 몬테네그로 등 다양한 국가들을 방문해서 촬영했었는데요.

 

이번 한국방문은 서울과 부산의 핫 플레이스를 체험하고 방송하는 거라고 합니다.

 

특히 서울에서의 핫 플레이스로 이문원한의원도 선정되어, 한국 고유의 한의학에 대해 공부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국의 한의학이 많이 생소한 유럽인들이어서, 우선 가장 기본적인 내용부터 한의학으로 탈모를 치료하게 된 배경 및 원리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또한 이문원한의원만의 특화된 치료방법 등에 대해서 소개하고 MC 존 워런(John Warren)이 직접 이문원 원장에게 탈모검사와 침치료를 받는 등 알찬 내용을 담아갔습니다.

 

MC 존 워런(John Warren)은 자신이 러시아에서도 침치료를 받아왔었다며 한국 한의학의 침치료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이문원 원장이 손바닥을 지나가는 경락과 특징들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이문원한의원의 헤드스파(Head Spa) 프로그램 중 릴렉스 코스를 체험했고, 체험 후에는 두피와 어깨부분이 많이 시원해졌다며 감동했다고 최고의 찬사를 아까지 않았습니다.

 

 

 

 

 

방송을 보고 많은 러시아인들 및 유럽인들이 이곳을 방문했으면 좋겠다며, 알차고 풍성한 내용을 담아가게 되어 너무 좋았다는 감사의 말을 해주셨습니다.

 

이문원한의원 직원들 역시 좋은 시간을 가지게 되어 좋았고, 한국을 조금이라도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 뿌듯했습니다.

 

 

이문원원장 & 존 워런(John Warren)이문원원장 & 존 워런(John Warren)

 

한국편 방송은 총 2편으로 나누어 방송되며, 방송일자는 10월 6일과 11월초 정도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