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새로운 변화

[책발간] 희망이라는 이름의 탈모치료를 위하여 - 탈모 전문 한의사 이문원 박사의 탈모 이야기

탈모전문 한의원 이문원원장님께서  "희망이라는 이름의 탈모치료를 위여" 책을 발간하셨습니다   
 
책내용
탈모의 원인에서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예방법까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명쾌하게 밝혀주는 '탈모 극복 지침서'
이 책은 현대사회에서 왜 탈모가 증가하고 있으며 어떻게 하면 탈모의 발생을 억제하고 상태가 나빠지는 것을 막을 수 있는지, 또 탈모가 생겼다면 어떻게 치료를 받는 것이 좋은지 등 탈모와 관련된 여러 가지 문제점과 궁금한 점들을 필자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연구 결과를 토대로 알기 쉽게 풀어 쓴 책이다. 알기 쉬운 용어들을 사용해 마치 독자들과 대화를 나누듯 쉽게 쓰려고 노력했다. 독자들은 이 책을 읽는 동안 탈모의 원인에서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탈모 예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아무쪼록 이 책이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주고 탈모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목차

책을 펴내며
제1부 머리카락으로 보는 세상
제2부 우리의 머리를 빠지게 하는 것들
제3부 탈모와의 전쟁, 반드시 이긴다
제4부 탈모 없는 세상을 위하여
제5부 이 땅에서 좋은 한의사로 살기
부록 진료실에서 생각에 들다
저자소개

이문원
탈모전문 한의원 '이문원한의원' 대표원장으로 '우석대학교 한의과대학 강사' '성신여자대학 대학원 강사' 등을 지냈고, '대한한방피부미용학회 학술분과위원장' 'LMW탈모면역연구소 대표' '네이버지식인전문상담한의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문원 원장님은 책을 통하여 탈모예방 및 치료법에 대한 노하우를 풀어주셨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