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원의 새로운 변화

신제품, 안심(安心) 헤어스프레이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문원한의원의 이문원입니다.

제 포즈가 좀 이상하죠?

다 이유가 있습니다 ㅎㅎㅎ.  오늘 소개할 제품과 관련성이 있죠..

 

오늘은 오랜만에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M자연고를 좀 더 편리한 용기로 바꾸면서 성분을 업그레이드 하고 용량도 늘렸다는 소식을 전했었는데요, 오늘은 완전히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기 판매하기 시작했다는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제품명은 바로

안심(安心) 헤어스프레이 입니다. 탈모개선용은 아니구요 스타일링용 헤어스프레이죠.

안심(安) 헤어스프레이 개발배경

사실 저는 스타일링용 제품 개발에는 많은 관심을 갖지 않았었는데요, 환자분들은 머리숱이 적다보니 볼륨감을 만들기 위해서라고 꼭 안전한 스타일링 제품이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저에게 많이 주셨습니다.

 

그래서 몇 년전에 카오가닉 왁스(고령토를 재료로 만든 왁스)를 출시한 이후로 한동안 스타일링 제품을 만들지 않았다가, 이번에 스프레이 형태의 스타일링용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의 개발 배경과 성격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안심(安心) 헤어스프레이 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말 그래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헤어스프레이 라는 의미이죠..

 

상당수의 헤어스타일링용 스프레이는 고정력(셋팅력)을 위해서 일종의 합성수지 성분을 이용하기도 하는 등 두피나 모발에 권장하고 싶지 않은 성분이 종종 활용되기도 했습니다. 이런 성분들은 고정력은 좋을지 모르지만 미세한 입자들이 두피와 모발에 달라붙어서 잘 씻겨나가지 않기 때문에 아무래도 문제가 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머리숱이 적은 탈모증 환자분들은 스프레이 성분이 두피에 더 많이 달라붙을 수밖에 없고 또 두피질환 환자분들은 그런 자극이 아무래도 좋을수가 없죠..

 

그래서

1) 두피와 모발에 대한 자극감은 최소화하면서

2) 고정력이 있고

3) 잘 씻겨나가며

4) 모발과 두피 보호성분까지 들어가면 좋겠다는 취지 아래 제품개발을 시작했습니다.

 

 제품 개발 힌트는...

힌트는 모시나 삼베 달일 때 사용했던 풀 이었습니다.

밥풀이나 밀가루풀을 만들어 썼었는데요 다 식물성 원료인데다 적당히 고정력도 있었습니다.

"최대한 식물성원료를 사용해보자.." 라는 생각이 들은거죠..  

 

안심(안심) 헤어스프레이의 특징

1) 안심 헤어스프레이의 셋팅 성분은 두피자극감이 거의 없으면서 끈적임 없이 강한 고정력을 유지합니다.

2) 하이드롤라이즈옥수수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콩단백질 등 식물성단백질성분을 이용하여 모발을 보하고 지속적인 사용 후에도 모발손상이 없도록 했습니다.

3) 깨끗하게 잘 씻겨나는 워터 베이스 헤어스프레이여서 사용후에도 두피와 모발에 잔존물이 없습니다.

4) 모발과 두피 보호를 위해 인삼, 구절초, 상백피, 측백나무, 구기자, 박하, 감초 등의 한약추출물을 첨가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좋습니다.

1)머리숱이 적어서 외출할 때마다 헤어스프레이를 쓰지만, 그 때마다 걱정이 많았던 분

2) 두피에 피부질환이 있으면서 스타일링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분

3) 모발이 건조하고 푸석거리는데 헤어스프레이를 계속 써야 하는 분

4) 가발을 착용하는데, 가발에 헤어스프레이를 자주 사용해서 가발이 건조해지고 손상된 경우 

 

용량은 140ml여서 매일 사용해도 1병으로 3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5000 원이구요..

 

환자분들의 필요에 의해서 만들어진 제품이어서 그런지 벌써 많은 분들이 사용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분들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곧 온라인 쇼핑몰 ( www.lmwshop.com ) 에서도 판매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아무쪼록 많은 분들이 만족스럽게 사용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